컨설팅

데이터에 근거한 인사과학의 실현, 아인스파트너의 컨설팅이 도와드립니다.

미션·비전·벨류(MVV) 설계 컨설팅

미션(mission), 비전(vision), 핵심가치(value) 와 맞춘
체계화된 HR System 구축, 운영을 도와드립니다.
기업에서 MVV 설정해야 하는 배경

기업 문화는 눈에 보이지 않지만 나름의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100년이 넘는 글로벌 기업은 다양한 배경과 가치관을 가진 구성원들이 모여 소통하고 공동의 목표를 위해 협업하는 방법을 오래전부터 고민해 왔습니다.
그 결과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최적의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그것이 바로 미션(mission), 비전(vision), 핵심가치(value)라 불리는 기업의 가치관 체계 입니다. 기업의 비전을 성취하려면 외부환경, 내부경영자원, 조직구조 그리고 고유의 기업문화가 유기적으로 연계 되어야 합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현재 조직이 갖고 있는 현상과 이슈를 명확히 구분하고 과제를 구체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미션(mission), 비전(vision), 핵심가치(value) 을 분명히 하고 우리 기업의 성장 DNA를 기업 문화로 내재화 해야 합니다.

미션(mission), 비전(vision), 핵심가치(value)의 관계성

기업 내 미션, 비전, 벨류의 활용

기업에서 MVV 를 설정하는 이유
미션(mission), 비전(vision), 핵심가치(value) 컨설팅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