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개발을 위한 개인의 행동변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우수 영업 사원들의 공통된 영업 성공 Golden Rule의 핵심은 고객 만족 영업
연수의 목적 |
1. 고객 중심 영업 활동을 체계적으로 배운다 2. 제안 형 영업 Skill을 습득한다 3. 영업 방법으로 타사에 대한 우위성을 만든다 4. 영업 매니지먼트의 지침으로 하여서 영업 지도를 용이하게 한다 5. 빠른 상담을 도모하여, 영업의 효율을 향상시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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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대상 | 영업담당자 /영업 관리자 | |||||||||||||||
연수일정 |
2일간 출퇴근 (16h) (2일 간 숙박, 1일도 가능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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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정 인원수 | 20 명 | |||||||||||||||
실시요금 | 1개 단독사-별도견적.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버튼을 클릭하여 문의해주세요. | |||||||||||||||
제공형태 | 1개 단독사 실시, 공개 연수과정 | |||||||||||||||
연수테마 |
고객의 잠재 니즈를 파악해 내어, 과제해결을 위한 제안영업을 실현합니다.
「 고객 본위의 영업」과 「영업담당자 본위의 영업 」의 차이점을 배웁니다.
고객이 만족했을 때의 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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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 프로그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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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내용은 더할 나위 없이 너무나 좋은데, 왜 수주로까지 연결되지 않을까
조직력을 살린 전략적인 영업으로의 전환이
실적 확대의 열쇠가 됩니다.
연수대상 | 법인영업담당자, 영업관리자, 영업부서 임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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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일정 | 3일 간 (2~3일 간 조정 가능) | ||||||||||||||||
적정 인원수 | 15~18 명 | ||||||||||||||||
실시형태 | 집합 연수형식 / 공개코스 ( ※ 공개 코스는 일부 서비스가 다릅니다. ) | ||||||||||||||||
연수테마 |
대형 상담, 제안 형 상품 등 난이도의 높은 영업을 전략적으로 실시할 수 있게 됩니다.
STEP 01 어느 고객을 대상으로
해야 하는가
모든 고객에게 같은 파워를 들여서는 안 된다.
타겟이 되는 고객을 추리려면? 고객의 Potential (잠재수요의 규모, 긴급도 등) 영업 상의 과제의 분석 방법, 상담의 우선순위 결정 방법을 배웁니다. STEP 02 상담에 관련된 고객 축의
등장 인물(구매 관계자) 들의 니즈는 어떤 것인가
각 구매 관계자, 즉 상담에 관련된 고객은 직무, 입장, 역할 혹은 개인적인
욕구에 따라 검토의 시점에 다릅니다. 이러한 구매 관계자를 식별하여, 니즈를 파악합시다. STEP 03 어느 타이밍에 누구를
만나야 할 것인가
영업 활동의 진척에 따라, 초점을 두어야 할 상대의 우선 순위가 달라지게 됩니다.
어느 타이밍에 어떤 입장의 구매 관계자를 만나야 할 지에 대해 배웁니다. STEP 04 사내, 협력 회사의
누구와어떻게 행동 해야 할 것인가
팀으로 영업하는 의미를 이해하고, 영업 계획의 입안또한 입안 시
필요한 고객에 맞춘 사내 혹은 협력 회사의 스텝 코디네이터의 타이밍 상담의 효과적인 진행방식 등을 배웁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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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 프로그램과 진행 방법 - 전략입안편 |
STEP 01
전략적 영업에 필요한 STEP 02
Exercise STEP 03
영업 계획의 STEP 04
영업 계획의 STEP 05
종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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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자의 목소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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