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상담스킬 향상

홈 > 교육/연수 > 직무능력 향상 > 고객만족 상담스킬 향상 연수
1. 고객 중심 영업 활동을 체계적으로 배운다
2. 제안 형 영업 Skill을 습득한다
3. 영업 방법으로 타사에 대한 우위성을 만든다
4. 영업 매니지먼트의 지침으로 하여서 영업 지도를 용이하게 한다
5. 빠른 상담을 도모하여, 영업의 효율을 향상시킨다
영업담당자 /영업 관리자
2일간 출퇴근 (16h)
20 명
1개 단독사-별도견적.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버튼을 클릭하여 문의해주세요.
1개 단독사 실시, 공개 연수과정

고객의 잠재 니즈를 파악해 내어, 과제해결을 위한 제안영업을 실현합니다.

일정 및 시간 AM 시간 PM
1일차 09:00
09:40



11:00

12:00
1. 연수 오프닝
2. 고객 중심의 영업

  - 롤 플레이1
  - 고객 중심의 영업이란
  - 비디오 드라마 scene1
3. 기본 스킬

점심식사
13:00


14:20


16:00


17:50
18:00
4. 상담 환경을 조성한다
  - 라포의 스킬
  - 동기 부여의 스킬
5. 니즈를 명확히 한다
  - 드라마 비디오 scene2
  - GO-IN 스킬
6. 롤 플레이2
  - 롤 플레이2

1일째 정리
1일째 종료
2일차 09:00

09:40



11:20





12:35
7. 복습 
  - 복습
8. 최적의 해결책을 강구한다.
  - 드라마 비디오 scene3
  - 옵션의 스킬
  - 제안의 스킬
9. 의문이나 불안감을 해소한다.
  - 드라마 비디오 scene4
  - 의문 해소의 기본 순서
  - 증명의 스킬
  - 검증의 스킬

점심 식사

13:30


14:30




17:20




18:00
10. 해결책의 실행을 결정한다.
  - IF 스킬
  - 종료의 스킬
11. 롤 플레이3
  - 롤 플레이3 준비
  - 롤 플레이3 실시
(중간 휴식)

12. 연수 정리

  - 드라마 비디오 scene5
  - 소감 발표
  - 앙케이트 기입

연수 종료